콘텐츠 리뷰함

이영애의 4년 만의 복귀작, <구경이> 는 무슨 내용?

서찐이 2021. 9. 24. 19:36

이영애가 4년 만에 드라마 <구경이> 로 복귀한다고 하죠? 처음 3월에 해당 내용의 기사가 풀렸을 때부터 기대하던 드라마인데 드디어! 티저가 나왔더라구요. <구경이> 가 어떤 내용인지 알아보고자 합니다 :) 

드라마 <구경이> 는 세상을 등지고 게임만 하며 살던 전직 경찰 구경이가 사기 사건을 조사하다가 사고로 위장된 범인 없는 살인 사건을 알게 되면서 진범을 추적하는 하드보일드 코믹 탐정극입니다. 그간의 이영애가 맡았던 역할과는 달라서 정말 기대가 되는데요? 

https://youtu.be/WWGFT_ihdgg

공개된 티저에서는 산발을 한 채 쓰레기장에서 걸어나오는 이영애의 모습이 공개돼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이영애는 <친절한 금자씨> 에서도 그렇고 은근 연기에 대한 도전과 변신을 서슴지 않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인지 이번에도 이영애가 연기할 게임과 술에 절어 세상을 등진 전직 경찰 구경이가 기대돼요. 

게다가 <구경이> 는 키이스트와 그룹 에이트의 공동제작 드라마인데요. 이미 키이스트는 시청자들 사이에서 유명한 스튜디오죠? 작년에는 넷플릭스에서 <보건교사 안은영> 을 히트시키기도 하였습니다. 빵빵한 두 제작사의 공동작품이라 그런지 <구경이> 가 더욱 기대됩니다. 

그리고 여자 경찰이 원톱으로 살인사건을 파헤치고 연쇄살인범을 잡으려고 한다는 점에서 사이코패스 연쇄살인범 빌라넬과 그를 쫓는 전 정보국 직원 이브의 이야기인 <킬링 이브> 가 생각나기도 했습니다. 킬링 이브 역시 살인범 빌라넬과 정보국 직원 이브의 어마무시한 케미가 돋보이는 작품이었죠. <구경이> 에서도 이영애와 훌륭한 연기 케미스트리를 보여줄 살인범은 누구일지 기대가 됩니다 :) 

10월 30일에 방영예정인 JTBC 토일 드라마 <구경이> 입니다. 방영하면 같이 달려요 >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