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함

[압구정로데오 맛집] 현백까지 진출한 리얼 태국 맛집 '까폼'

서찐이 2021. 9. 4. 21:34

태국음식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다 알 것 같은 '까폼' 입니다.

 

압구정로데오에 있지만 생각보다 가격도 착하고 일단 다 맛있어서 오래 기다려서라도 먹을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11시 30분에 오픈하고 웨이팅 걸어둘 수 있는 기계가 있어서 번호 입력해두시면 주변 돌아다니셔도 됩니다. 저녁에는 최소 1시간 정도 웨이팅하는 것 같아요. (평일에도 ^^;;) 그리고 평일 점심에도 웨이팅 있습니다. 전 대체로 회사에서 좀 일찍 나와서 11시 30분 전에 도착해서 먹고 회사 일찍 들어가는 식으로해서 줄 안서고 먹었습니다.

 

 

접시가 지저분하지만 생각보다 사진이 별로 없어서 이거라도 올려봅니다. (양해 부탁드려요 ㅠㅠ) 닭껍질 튀김(낭까이텃), 똠얌꿍, 팟타이, 레드 커리, 쏨땀.. (두 명이서 먹는거 맞음;;;) 일단 처음 왔었을 때 레드 커리가 너무 맛있어서 언제 가더라도 레드 커리는 꼭 시켜먹습니다. 그냥 대체적으로 다 평균 이상의 맛이고 내부 사진은 못 찍었지만 어디 태국 시장에서 먹는 느낌입니다. 지하에 있고 화장실가는 건 좀 불편할 수도 있어요 ㅠㅠ 

 

그렇게 좋아하진 않았는데 맛있게 먹었떤 똠얌꿍. 전 고수를 별로 안좋아해서 똠얌꿍 자체를 처음 먹었을 때 이게 도대체 무슨 맛이지? 했는데 먹다보니 매력있어서 먹게됐어요 ㅋㅋ 그래서 까폼에서도 시켜봤는데 맛있더라구요.

 

입가심으로 절대 빠지면 안되는 쏨땀 

 

 

이건 처음 방문했을 때 먹었던 레드 커리랑 커무양 (항정살 구이) 입니다. 커무양은 소스도 맛있어요 ㅠ_ㅠ 레드 커리는 진짜 밥이 순삭입니다... 그렇게 맵지도 않고 그냥 너무 맛있어요. 맨날 이거 먹느라 다른 커리류를 안먹어봤네요. 

 

 

압구정로데오에서 태국음식 러버들의 사랑은 한 몸에 받은 까폼이 현대백화점에도 입성을 했습니다 ㅋㅋㅋ 더 현대 서울에도 있다는 것 같더라구요? 제가 가본 곳은 현대백화점 판교점 지하 푸드코트에 있는 까폼입니다. 메뉴는 본점에 비해서는 별로 없어요.

 

아마 저녁에 술을 먹는 손님들이 없기 때문에 안주류의 메뉴들이 전부 빠진 것 같습니다. 다행히 레드 커리는 있어서 시켜봤어요. 당연하게도 본점이 더 맛있습니다. 그래도 현백 판교점 지하에 음식점이 엄청 많은 건 아니어서 그 사이에선 괜찮은 것 같아요. 항정상 덮밥 (카오카무양) 도 시켜봤는데 소스가 너무 걸쭉해서 제 취향은 아니었던 ㅠㅠ 그냥 커무양이 더 맛있는 것 같아요. 현백 판교점에도 커무양은 팝니당! 

 

태국 요리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꼭 가보세요! 

 

위치 : 서울 강남구 선릉로153길 18 지하1층

인스타그램 주소 : krap_p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