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함

[부산 여행 맛집] 해운대에서 게장이 먹고싶을 때, '마산게낙찜'

서찐이 2021. 9. 8. 20:20

주로 서울이나 수원쪽 맛집이나 카페만 리뷰하다가 부산여행 가면 꼭 먹는 곳이 있어서 포스팅합니다. 제가 올리는 글 보시면 아시겠지만 무조건 먹어본 곳만 올리고 자주 가고 좋아하는 곳은 꼭 언급하니까 참고해주세요 :) 

위치 : 부산 해운대구 해운대해변로298번길 24 팔레드시즈 콘도 2층 8, 9, 10호

내부는 그냥 깔끔하니 가족들끼리 식사하기 좋은 넓은 홀 형태입니다. 룸도 별도로 마련되어 있어서 아이가 있으셔도 충분히 무리없이 가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래서 따로 내부사진은 없구요. 여긴 여행 갈 때마다 가는 곳입니다. 사진은 꽃게탕입니다. (이름이 게낙찜인데 포스팅하다보니 게낙찜을 먹어본 적은 없네요 ㅎㅎ) 적당히 칼칼해서 맛있습니다. 

게장도 참 실해요. 원래 제가 간장게장은 별로 안 좋아하고 양념게장을 좋아하는데 마산게낙찜은 간장게장도 맛있어서 계속 먹게되더라구요. 그래서 갈 때마다 꽃게탕을 하나 시키고 게장을 추가해서 먹습니다. 

큰 게말고 추가로해서 먹을 때 이렇게 작은 게들도 시켜서 먹는데 이것도 다 별미여서 맛있더라구요? 꽃게찜이나 꽃게탕 위주로 드시는 분들은 이렇게 추가해서 맛만 봐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처음에 마산게낙찜을 방문하게된 계기가 지인의 소개였습니다. 아는 분 중에 미식가로 정평이 나있는 분이 계셨는데요. 부산 여행간다고 했더니 바로 마산게낙찜을 말씀해주시더라구요. 의심도 없이 바로 방문했습니다. 먹고나니 함께 간 가족들도 모두 만족했습니다. 그때부터는 부산에 여행올 때마다 가족 코스가 되고 있습니다 :) 해운대이기 때문에 숙소가 근처이시면 와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창밖으로 보이는 뷰도 참 좋습니다. 앞에 건물 없이 도로하나만 끼고 바로 바다입니다. 이게 제가 갔었던 자리에서 보이는 뷰였어요. 창가쪽에 자리들도 많아서 무리없이 직원분께 말씀드리면 앉으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아마 첫 방문했을 때 같습니다.) 그 뒤로도 계속 갈 때마다 자리가 답답하다거나 뷰가 별로라는 생각은 별로 못 받은 것 같아요. 

가족 단위로 여행가시면 꼭 방문해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