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리뷰함

[앱테크] 스타벅스 커피 싸게 먹는 법 :)

서찐이 2021. 9. 22. 01:56

제가 애용하는 스타벅스 커피 싸게 먹는 법입니다. 

일반적으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all 사이즈가 4,100원 정도 하는데요.  

저는 늘 대략 15~20% 정도 할인된 가격으로 마시고 있습니다.  

https://ncnc.app/

 

니콘내콘

 

ncnc.app

제가 애용하는 어플리케이션은 바로 '니콘내콘' 입니다. 

접속하시면 이렇게 구매할 수 있는 기프티콘 종류를 확인하실 수 있어요! 꼭 스타벅스 커피가 아니더라도 편의점, 치킨, 백화점 등 다양한 분야의 기프티콘 및 상품권들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주목해서 보면 좋은 것이 바로 "땡철이" 입니다. 일명 유효기간이 얼마 안남아서 땡처리로 파는 기프티콘들입니다. 

땡철이 눌러서 스타벅스로 와보시면 이렇게 할인된 금액을 보실 수 있어요. 앞서 아메리카노 Tall 사이즈가 4,100 원이었는데 땡처리로 18% 할인해서 3,360 원에 판매중인 것을 알 수 있죠? 니콘내콘은 미리 사두는게 아니라 스타벅스 마실 일이 있을 때 그 자리에서 바로 구매하시고 사용하시면 제일 싼 값에 스타벅스 커피를 마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구매하실 때 옵션을 선택해보면 남아있는 유효기간에 따라서 할인율이 달라지는 것도 보실 수 있습니다. 제가 선택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는 유효기간이 다 비슷해서 전부 18% 정도로 할인율이 동일하네요.

한국인이 커피를 연간 350잔 마신다고 하잖아요? 한 잔당 18% 만 아껴도 대략 26만원이네요 :) 아껴서 부자되세요.

반응형